FAQ
FAQ 검색
FAQ 검색

자주하는질문 목록

  1. Q

    주문하는 것이 어려워요.

    A

    홈페이지 주문이 어려울 경우 이메일(sj8069908@naver.com)로 견적문의를 남겨주세요.
    상품명, 수량, 작업소스(Ai파일 또는 고해상도 JPG파일), 요청사항(박인쇄 색상등), 연락처 등을 이메일에 기재해 주시면,
    시안 및 견적서를 이메일로 회신드립니다.

  2. Q

    소량주문(100개 미만)시 기본인쇄비?

    A

    기본인쇄비란, 수량에 상관없이 장비를 셋팅하는 과정이 동일하므로 그에 따른 최소한의 작업비를 책정한 금액입니다.
    인쇄상품 특성상 수량이 많아질수록 인쇄비 절감이 가능합니다. (300개 이상부터 할인)

  3. Q

    동판제작비? 동판이 무엇인가요?

    A

    금박,은박 등 박지를 이용하여 인쇄를 하려면 동판(금형)이 필요합니다. 동판에 열을 가하여 박지를 상품에 인쇄하는 방식
    입니다. 동판은 신규주문시에만 드는 금액이며, 디자인 변경이 없는한 재사용가능합니다.

  4. Q

    배송은 보통 몇일걸리나요?

    A

    시안확인 후 결제가 완료되면 보통 평일기준 받는 것 까지 3~4일정도 소요됩니다.
    단, 택배사의 사정으로 변동되는 경우가 있으니, 주문은 여유있게 주셔야합니다.

  5. Q

    세금계산서, 현금영수증 등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
    A

    결제 후 이메일(sj8069908@naver.com)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첨부하여 신청부탁드립니다.
    당일 발행가능합니다.